FAQs

Product

Q 닥터메이트 첨가물이 들어있나요?
건강기능식품의 경우, 제형 형성, 맛, 향을 내기 위해 부형제 및 첨가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,
닥터메이트 대부분의 상품에는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.
단 아이캔씨, 리버오브마이라이프 두 제품은 식품 첨가물 공전에 기재된 식약처에서 허용된 첨가물을 허용된 범위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Q 다른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같이 섭취해도 되는가요?
다른 종류의 건강기능식품 섭취 시, 각 기능성 원료·영양성분의 용량을 확인하시고, 중복되는 성분은 1일 섭취 권장량·1일 섭취 범위의 100% 및 최대치를 초과하지 않도록 조절하여 섭취하십시오.

Q 온·냉장 보관하여 먹어도 되는 건가요?
실온보관, 냉장 보관 모두 가능합니다.

Order

Q 주문서·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주문서 변경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(고객센터 070-4195-0615)
배송 마감 시간 이후 요청을 하신 경우에는 처리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 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아직도 입금확인이 안 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?
입금확인의 경우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몇 가지 조건 사항이 맞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
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합니다
— 결제하신 금액이 주문하신 상품의 가격과 일치해야 합니다.
— 입금 후 30분 이후에 입금확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입금 직후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Q 교환 및 환불은 하기 사유에 해당할 경우 반품·교환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— 제품 사용 및 반품·교환 기간 7일경과 한 경우
— 상품을 사용한 경우·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구성품이 없거나 훼손된 경우 (분실, 팩 개봉, 기타 재판매가 어려운 상태)
—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 상실 등의 경우 (본 제품에 송장이 붙여져 반품·교환되는 경우)
— 반품·교환 시 반환에 드는 고객 부담 배송비를 지급하지 않는 경우
— 제품 불량·오 배송 건은 확인 즉시 070-4195-0615로 문의 바랍니다.
— 택배 배송 상태에 따른 제품 파손이 아닌 인수 후 제품의 상자 파손으로 인한 반품·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
Shipping

Q 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닥터메이트 주문제품은 로젠택배로 배송됩니다.

Q 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됩니다. (토·일·공휴일 제외)
단, 택배 물량증가(성수기 시즌), 일시품절,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안 될 수 있으며 추가 시일 평균 2일 –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Q 배송상태가 배송 완료인 데,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배송 완료 상태에서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